이전글

티스토리 블로그 재도전!!^^

*에구머니* 2012. 5. 20. 00:49
반응형

블로그를 다시 개설했습니다.

네이버-티스토리-네이버... 다접고 혹시나 해서

티스토리 블로그를 할 당시에 개설해 놓았던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휴~ 안그래도 이것저것 기웃거리다 다시 시작하는건데 꾸준히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블로그 이름이나 필명 정하는 시간만 한시간은 걸린듯...

결국엔 단순한 블로그명과 필명으로 했습니다.

블로그 이름은 SD STORY - 이름 이니셜

블로그 필명은 연필굴리기 - 바로 전에 새로운 네이버 블로그 개설하면서 만들었던 별명인데

                                       별 의미는 없고 그 당시 자격증 준비를 했던 시기라 문제를 찍던 생각이 나서

                                       탄생하게된 닉네임입니다 ㅎㅎ

글빨도 안되고 전에 사용했던 스킨과 동일한데 여기저기 찾아다니며 배웠던 HTML도 다 까먹었네요...

다시 찾아다니면서 배워야해요ㅡㅡ;;

그래도 이번에는 꾸준하게 했으면 하네요... 금방 질리고 잘 되지 않는다고 또 삭제해 버리는건 아닐지..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