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1년만에 받다...지급보류해제

*에구머니* 2012. 6. 15. 23:26
반응형

1년 만에 구글애드센스 핀번호를 받다...


오늘 회사에서 근무 중에 1년 만에 구글애드센스 핀번호를 받았습니다.. 1년 만에... 감동입니다 ㅎㅎ

현재  티스토리 블로그는 아니지만 전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다 구글애드센스 엽서가 오지않아

블로그 하는 재미도 잃고 의지도 없어지고 없애게 되었죠 ㅎㅎ

이번에 새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포스팅을 몇 개 한 후에 재신청을 했습니다.

정말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이 전까지 살던 집으로는 엽서가 오지 않았기 때문에 이번에는 회사 주소로

바꿔서 신청을 했더니 오늘 드디어 받아 봤습니다 ㅎㅎ 다른 분들 포스팅에서만 보던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엽서를

저도 드디어...ㅎㅎ 기운이 샘솟네요 ㅎ

 

 

 

저 역시도 받자마자 얼마전에 구입한 DSLT 카메라로 인증샷을 찍어 두고 곧바로 구글애드센스 핀번호를

입력해 지급보류를 풀어버렸답니다~

지급보류 해결 방법은 아주 간단하죠~ 핀번호만 있다면 ...

저도 이 핀번호를 1년이나ㅜㅜ

구글애드센스 지급보류 해제하기

 

 

 

 

 

이상 구글애드센스 핀번호 엽서 받은 후기

그리고! 지급보류를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 글을 써 보았습니다. ㅎㅎ

아래 사진은 새로산 카메라의 기능 중 하나인데 특정 색을 추출하는 기능이에요~

저도 DSLR 카메라를 사용해 보지 않아 미숙한 상태에서 찍어 잘 나온건지는 모르겠네요^^

야외에서 찍어야 잘 나올 듯 하네요..

 

 

 

 

 

DSLT 알파(α) 57 로 촬영한 이미지 입니다^^

앞으로 블로그에 사진 공부에.. 할 게 많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