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금연어플과 함께하는 담배끊기^^금연 6일차

*에구머니* 2015. 4. 12. 03:30
반응형

 

금연어플과 함께하는 담배끊기

 

여기에 얼마전 금연어플을 올리며 금연에 도전 했었다... 하지만 다음날 아침 바로 실패...;;

 

그렇게 시간이 지나 다시 금연을 진행중이다. 담배를 끊으면서 아니 참으면서 금연어플도 한 몫 한다.

 

전에 사용하던 어플은 새로운 마음을 다지기 위해 지우고 다른 금연 어플을 받았다.

 

사실 어플은 비슷하다. 그냥 기분전환 정도?ㅋ

 

금연어플을 깔고 매번 금연에 도전하면서 리셋을 해주었다.

 

리셋만 몇 번... 지금은 6일째 리셋을 하지 않고 있다.

 

매일 실패할때는 금연어플 전혀 도움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엔 다르다.

 

 

 

금연 어플에 있는 금연지속 시간을 보면 의지가 생긴다.

 

아직 6일 밖에 안됐지만 우선 목표는 금연어플에 100일이라는 숫자가 찍히는 것이다.

 

평생 금연을 하기 위해서는 평생 나는 금연 중이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살아야 될 듯...

 

방심하면 한 순간에 무너진다 ㅎㅎㅎㅎ

 

괜히 시작했어 담배 ;; 리셋좀 그만하라는 와이프의 말을 되새기며 피지말자 담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