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금연19일차-니코피온으로 금연하기

*에구머니* 2015. 4. 26. 01:10
반응형


금연 19일차... 금연일기를 자주 쓰려고 했지만 귀찮아서 미루다가 오늘 한 번 써본다ㅋ

시간으로 따지면 458시간째..ㅎ

니코피온도 처방받으러 가야 되는데 미루고 있다. 일주일 안에 가지 않으면 취소가 된다는데...;; 내일은 꼭 ㅋㅋ

아무튼 니코피온으로 시작한 금연! 아직 잘 참고 있고 담배 생각이 많이 나지 않는다. 신기할 정도로 ㅎㅎ



금연 후 있었던 금단증상?


니코피온을 복용하면서 나타난 증상을 몇 가지 정리 해보면...확실히 금연 및 니코피온과 관련있다고 단정지을 순 없다.

잠을 자주 깬다. 


주기적으로 앞니 사이 잇몸이 너무 미친듯이 가려울 때가 있다.

밤이되면 뭔가 불안하고 무섭다 ㅎㅎ( 이건 다른 것과 관련있을 듯... 하지만 약간 불안한 증상은 있다)

목이 약간 마른 느낌

이상 특별히 나타나는 증상은 없다.


예전같았으면 금연을 시작함과 동시에 담배생각이 나고 불안 초조해 하면서 잇몸이 간지러운 것을 느끼고 더는 못참겠다~~~하고 바로 담배를 입에 물었을 것이다 ㅎㅎ


전에도 금연을 한 번 해봤지만 어느 순간 담배를 끊어려고 하는데 정말 담배 생각이 많이 나지 않을 때가 있다. 이 때를 놓지면 힘들다.

지금은 니코피온에 많은 의존을 하고 있지만 조만간 약도 끊어볼 생각이다. 

니코피온의 효과가 확실한지는 모르겠지만 내 스스로 니코피온 때문에 금연을 할 수 있고 금단증상도 적다고 강제로 믿고 있다. 

어제 쓰던 글이니 오늘은 금연 20일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