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비타민D 영양제 그린피아 에센셜D 2000

*에구머니* 2017. 2. 11. 00:30
반응형

비타민D 영양제 그린피아 에센셜D 2000

오늘은 집에서 돌아다니는 영양제 중 그린피아 에센셜 디 2000은 어떤 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어제 올린 영양제는 자주 먹는 영양제지만 비타민D를 공급해주는 에센셜 디 2000은 몇 번 먹지 않았네요.

에센셜D 2000은 비타민 D 보충용 제품입니다.

아주 작은 용기에 들어 있습니다. 제가 직접 구매한 제품이 아니라 비타민D 영양제인 에센셜 D2000의

가격은 잘 모릅니다. 장모님께서 주신 영양제 입니다.

처음 몇 번은 잘 먹었는데 안먹어 버릇했더니 자연스럽게 잊고 지냈네요 ㅎ

우선 이 제품은 미국에서 건너온 놈입니다. 제조회사는 로빈슨 파마 뭐 이정도...이고

가장 중요한 에센셜D 의 영양 및 기능은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 그리고 

골다공증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이 좋은 약을 안먹었다니..;; 돈 아까운줄 모르고 ㅎㅎ

앞으로 이 영양제를 비롯해 집에 있는 다른 영양제들도 열심히 먹어야겠습니다.

사실 한 번에 이것저것 영양제 먹는 걸 싫어해서 하나만 먹었는데

약사님께 함 여쭤보고 복용해봐야겠네요.

이 제품은 서로 붙어서 잘 안떨어져요. 몇 번 흔들어야 될 때도 있죠.

용기가 작은 것처럼 캡슐도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네요 ㅎ

지금 봤는데 유통기한이 올해까지네요 11월.... 꼬박꼬박 챙겨먹었으면 벌써 없어졌을 놈인데 ㅋ

아 섭취 방법은 하루에 1알(캡슐)씩 섭취하라고 약사님이 약통에 써놓았더라구요.

원재료는 비타민D3와 대두유입니다.

비타민D3는 대구나 다랑어의 간유에 많은 비타민으로 칼슘염과 인산염의 흡수를 촉진하며

골격형성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뼈에 많은 도움을 주는 영양제로 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