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블로그 일일방문자 100명 돌파 ^^

*에구머니* 2017. 2. 11. 18:46
반응형

블로그 일일방문자 100명 돌파 ^^

오랜만에 블로그 방문자 수가 100명을 돌파했습니다. ㅎㅎ

하도 블로그를 하다 말다 지웠다 다시 만들었다를 반복했는데

기존에 있던 블로그를 다시 시작한지 10여일 정도 지났는데

100명이 넘었네요. 아직 오늘 하루가 지나지 않았으니 좀 더 들어오겠죠?ㅋㅋ


접어두었던 2년 동안 가끔 들어와서 확인만 했을때는 20명 안팎이었던 것 같은데

포스팅을 하면 늘긴 느네요 ㅋㅋ

이번에는 좀 꾸준히 해보려고 하는데 마음먹은대로 될 지 모르겠습니다.

나름 해보고싶은 것이 생겨 블로그를 다시 잡았는데

잘되진 않더라도 꾸준히 하는 습관만이라도 생겼으면 좋겠네요 ㅎ

이제까지 했던 블로그 글들만 모아서 꾸준히 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은 버려버리고 앞으로 꾸준히!!!ㅋㅋ


 

어쩌다 애드센스는 알아버려가지고...

알고 있었어도 접은 기간 동안 생각도 못하고 있었는데

어떤 일을 계기로 그리고 뭔가 목표가 생기고 나니

안할 수가 없네요. 수익이 생길 수도 있는데 구경만 하는 것도

무능력하단 생각이 갑자기 빡~ 들었습니다.



우선 욕심, 조바심 버리고 꾸준하게만 해보렵니다 ㅎㅎ

애드센스 잘 알진 못하는데 이거해서 괜찮다 하시는 분들의

공통적인 말이 꾸준함이더라구요...나는 아는게 많지 않으니

그저 꾸준하게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