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함께 해봐요~

*에구머니* 2017. 4. 12. 04:03
반응형

카카오톡 pc 다운받기

카카오톡이 pc에서도 이용이 가능한 것은 꽤 오래됐지만 그 동안 관심이 없었는데 요즘 집에서도 컴퓨터를 하는 시간이 늘면서 pc에도 카카오톡을 다운받아 사용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어 급 다운로드를 받아 사용해 보기로 했습니다. 항상 늦어 이제야 카카오톡 pc버전을 설치하네요.. 다운 받아 설치하는 과정까지 함께해 보시죠 ㅎㅎ

녹색창으로 검색해도 카카오톡 pc 버전이 나오지만 그래도 카카오톡이니 다음에서 다운받기로 했습니다. 

카카오톡 pc 설치하기


다음에서 카카오톡을 검색해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는데 자신의 

컴퓨터 버전에 맞게 선택해 클릭을 하면 

설치 파일이 다운 됩니다.

언어를 선택합니다. 

컴퓨터에 카카오톡을 설치하시려면 다음을 클릭합니다.

구성요소를 선택하는 부분이 있는데 본인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빠른 실행 메뉴에만 바로가기 만들기를 체크 했습니다.

선택이 끝났으면 설치버튼을 클릭



설치가 완료되고 바로 카카오톡 pc버전을 실행 시켰습니다.

인증을 받아야 하네요. 내 pc 인증받기를 선택해 인증 받기를 시도 합니다.

공공장도 또는 pc방에서 사용시 1회용 인증받기도 있네요. 저는 집이기

때문에 내 pc 인증받기를 했습니다.

인증받는 방법은 모바일 화면에서 PC연결 관리로 들어가 인증번호를 받아

인증번호 입력창에 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인증이 확인되면 카카오톡 pc 버전에 위와 같은 화면이 처음 표시 됩니다.

이상 카카오톡 pc 다운로드 받는 순서에 대해 간단히 써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