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교대근무자들을 위한 어플!! 나는 교대근무자다2

*에구머니* 2012. 9. 18. 15:40
반응형

교대근무자들을 위한 어플!! 나는 교대근무자다2

 

어제부터 새로운 회사에서 일을 하게 되었는데 이곳의 근무시스템은 4조2교대....

일주일 동안은 일도 익힐겸 주간근무만 하게 될 줄 알았는데 인원부족으로

바로 조에 편성되었네요 ㅎ

여자친구에게 근무표를 넘겨주고 친구와 맥주한잔 하고 있는데

'오빠는 내손안에 있다'라는 말과 함께 온 사진 한장

 

 

위젯으로 저의 근무가 표시되어 있더군요 ㅎㅎ 물어보니 교대근무자들을 위한

어플이 있어 바로 설치했다고 ㅎㅎ

 

그래서 저도 오늘 바로 나는 교대근무자다 어플을 다운받았습니다.

제가 받은 것은 교대근무자2 버전인데 2번째 버전이 나온걸 보니 한참 전부터

있었나봐요 ㅎ 하긴 그 전 회사에서는 가끔 하루 당직서는것이 전부였으니 관심밖이었죠

 

그럼 나는교대근무자다 어플을 한 번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나는교대자다2 입니다.

 

 

 

에고 제가 사진편집에서 살짝 실수를 했네요 ㅎ 같은 이미지가 두장 들어가 있습니다.

전에 나왔던 버전보다 업그레이드된 내용들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진에 보시면 새로운 기능 부분입니다.

 

 

 

나는 교대자다2 어플의 설치가 끝난 후 위에 사진과 같이 설정버튼을 눌러 회사와 조를 선택하니

자동으로 제 근무표가 나와버렸네요 ㅎㅎ

아래 동료부분을 클릭하면 가운데 사진에서 보는것과 같이 다른조들의 근무상태가 초록색 글씨로

표시됩니다. 월급 및 메모도 할 수 있고 OH라는 것이 있길래 봤더니 OVER TIME 이었습니다.

연장 근무시 수당을 받으시는 분들은 이곳에 체크해 놓으면 되겠어요 ㅎ

어제 다이어리에 하나하나 체크하면서 주주휴휴야야휴휴 를 읊으며 틀리면 찍찍 긋고 다시 쓰고했는데

다 헛수고 였어요 ㅎ 역시 이런 어플은 없나 하고 검색해보면 이미 다 있습니다 ^^;;

 

 

 

신기했던 것이 회사를 선택하는 부분인데 하나하나 직접 입력해 넣어야 되는 줄 알았는데

저희 나라에 있는 왠만한 회사는 다 있는 것 같았습니다 ㅎ 교대근무하는 회사는 다 들어가 있나봐요 ㅎ

저희 회사를 찾으면서 중간 중간 캡쳐를 해두었는데 한참 내려가네요 ㅎ

 

 

 

뭔가 설명이 뒤죽박죽 진행되고 있는듯 하네요 ... 앞부분에 넣었어야 되는건데 ㅎ

위 사진이 회사와 근무형태를 설정하는 부분입니다. 이전 설명에서 회사를 찾아 선택하면 위 첫번째 사진과같이

회사선택에는 자신의 회사명이 입력되고 아래는 근무형태를 입력하시면 되는데 어떻게 알았는지

1,2,3,4 조에서 선택하게 되어 있네요 ㅎㅎㅎ 이렇게 회사와 근무조만 선택하고 나면 끝~~~

그리고 회사가 없거나 근무형태가 맞지 않으면 옆에 수동입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위젯까지 제공한다는거~~^^ 나는교대자다2 위젯을 찾아 바탕화면으로

끌어내시면 당일과 익일 어떤 근무인지 나타납니다^^ 에휴 오늘 내일 야간이네요 ㅋ

이상 나는교대자다2 였는데요 저도 좀전에 받아서 급하게 쓰느라 빠트린 내용이 있을지도...;;

교대근무자라면 한 번 사용해 보시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저는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