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삼성화재 보험금청구 함께 해봐요~

*에구머니* 2017. 5. 25. 01:30
반응형

오늘은 삼성화재 보험금청구를 해볼텐데요, 저는 조금더 간편하고 밖에서도 손쉽게 청구할수 있는 핸드폰을 이용해서 모바일 보험금 청구를 하려고 합니다. 청구를 하려면 우선 서류가 필요한데 보험금 청구를 하려면 어떤 서류가 필요한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시잖아요.. 그래서 집에서 청구하면 다시 병원으로 가야 할 경우도 생기고 하니 병원에서 청구하시면서 필요한 서류를 그때 그때 받아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우선 삼성화재 앱을 깔아 주세요.

깔고 난후 앱으로 고고고

화살표가 가르키는 곳을 눌러주세요.

저는 따로 아이디를 만들지않고 휴대폰 인증을 했답니다.

그래도 청구 하는데에는 아무 문제 없어요^^

휴대폰 인증 해주시고요~

신규 보험금 청구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처음 병원간 날짜를 적어주시고 

본인의 보험금을 청구하시는 건지 미성년 자녀분의 보험금을 청구하시는건지 

선택해서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상해인지 질병인지 선택해주시고요

진료유형을 선택해주세요.

미리 필요한 서류를 핸드폰사진으로 찍어뒀다가 앨범에서 제출하면 수월하답니다.

저는 통원 치료를 선택했기때문에 서류가 3개지만

입원치료를 하신경우에는 진단서, 입퇴원확인서, 영수증, 진료비세부내역서가 필요하답니다.

미성년 자녀의 보험비를 청구하시는 경우에는 가족관계증명서도 필요하니 참고해주세요. ^^

동의후 다음


청구내용을 간단히 적어주신후 보험금 수령 받으실 은행과 계좌번호를 입력해주신후 다음~

지급 안내 받으실 방법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그냥 편하게 문자로 선택했어요.

보통 예전에 청구했을때는 빠르면 다음날 연락오고 늦어도 

3일안에 연락오고 입금 되더라고요. 빠름빠름~ㅎㅎ

이상 간편한 삼성 보험금 청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