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애니팡 고득점 50만점 이상 달성 [애니팡고득점방법]

*에구머니* 2012. 10. 4. 13:12
반응형

애니팡 50만점 찍었습니다 ㅎㅎ

요즘 애니팡에 빠져 매일 하고 있는데 드디어 50만점 달성하고 메달도 획득했어요~

50만점이면 그래도 고득점에 속하겠죠?ㅋ

 

위에 이미지가 애니팡 50만점 찍은 인증샷입니다 ㅋ

여자친구 아버님 애니팡 1등이 50만점 이라고 해서 그거 분명 버그라고 생각했는데

절대 아니네요 ㅎㅎ 바로 다음날 화장실에서 50만점 찍어버림 ㅋ

그 다음주에 52만점 찍어서 이번주도 일등이다 싶었는데 아는분들께서

62만점, 57만점 바로 올리시더라구요 ㅋㅋㅋ

저렇게 점수 내다 보니 한번도 안쉬고 터트리면 백만점까지도 가능하겠다 싶네요

쉬지않고 터트리고 폭탄도 콤보가 쌓인 상태에서 적절하게 써먹고 이래야 고득점이 나옵니다

애니팡 고득점 전략 따로 없는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애니팡 할 때 고득점 자세도 나름 연구해 봤는데

너무 가까이에서 하지 않고 한 30cm이상 떨어져서 하는게 점수가 잘 나오는거 같애요 ㅎ

비유하자면 화장실 자세라고 하면 바로 이해가 될까요?ㅎㅎ

두번째 50만점도 회사에서 핸드폰 살짝 책상 아래로 내리고 화장실 자세와 비슷하게

했을 때 나온 점수랍니다 ㅎㅎ

위에 사진 보시면 80만점 넘었을 때도 있는데 저 점수는 버그로 얻은 점수^^;;

아직도 보면 버그 사용하시는 분들 계신듯해요...스마트폰 루팅하고 이리저리 하면

방법이 있다는데 저는 관심없습니다. 버그로 80만점 찍고 나니까 애니팡이 재미가 없어지더군요

역시 승부는 정정당당하게 !!ㅋㅋ

이제까지 버그로 금메달 하나 실력으로 금메달 하나와 동메달 하나 얻었어요 ㅋㅋ

이제 국민게임이 되어가는 애니팡... 어딜가나 애니팡 얘기와 애니팡 멜로디 들리고

애니팡에 도전장을 내민 캔디팡도 있는데 아직까지는 재미를 못느끼고

제 조카들이 저 대신 캔디팡을 아주 열심히 해주고 있다는...ㅎㅎ

연락처에 저장된 분들 중 거의 80% 이상이 애니팡을 하고 있고 부모님, 과장님, 유치원생 등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즐기는 게임이 되었는데 장시간 하시면 손목등에 무리가 올수도 있으니

적당히 즐기셔야 해요~ 저도 손목 건초염 걸린 상태에서 애니팡 중독 됐었는데 손목에 통증에

더 심해져서 조카들이 게임하려고 하면 요즘 못하게 말리고 있습니다

절~~~대~~~ 하트가 아까워서 그러는건 아니고요^^;;

아 요즘 애니팡 하트 보내는거 하루50개 정도로 막아 놓고 있는데

딱 여기까지만 해주세요~ 나중에 하트 아예 못보내게 막아놓고

무조건 캐쉬질 해야 하트를 구입해야 되는 일이 발생하지 않았음 합니다~~~ㅋㅋ

 

저 사진 한장 올리려고 했는데 말이 길어졌네요...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