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모바일에서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

*에구머니* 2017. 6. 8. 02:09
반응형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 모바일

이전 글에서는 PC에서 페이스북 탈퇴하는 방법을 해보았는데 이번에는 스마트폰에서 직접 페이스북 탈퇴 방법을 순서대로 나열해 보겠습니다. 계정이 여러개 있으니 PC와 스마트폰에서 한번씩 다 해보게 되네요 ㅎ

페이스북 모바일에서 탈퇴 순서 ↓↓

우측 상단 줄 세개 표시를 클릭합니다. 설정 및 다양한 페이스북 메뉴들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 후 다양한 항목들이 나타는데 아래로 쭉~~~ 내려주세요. 탈퇴를 진행하려면 고객센터를 찾아야 합니다. 하단에 있으니 계속 내리시면 됩니다.

고객센터를 찾으셨으면 클릭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의 메뉴 중 계정관리를 클릭합니다. 선택 후 아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나타나는 화면에서 계정 비활성화 또는 삭제를 선택해 다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또 다른 메뉴들이 쭉~ 나열 됩니다. 그냥 메인 화면이나 설정화면에 탈퇴하기 버튼이 있으면 좋을텐데 계속 클릭 클릭이네요 ㅎ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항목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계정삭제에 대한 안내글이 나오며 파란색으로 쓰여져 있는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를 클릭합니다. 혹시 모르니 한 번씩 계정탈퇴에 대한 내용을 읽어보세요~

비밀번호 입력후 제출을 클릭하면 탈퇴 절차의 거의 마지막에 도달하게 됩니다. 탈퇴과정을 남기기 위해 캡쳐한 사진만 10장이 넘는군요.. 함께 캡쳐한 사진까지 합치면 거의 20장에 가깝습니다. ㅎㅎ

다시 한 번 생각해 보세요.. 확실히 삭제를 원하시는지.. 삭제를 선택하면 영구삭제가 되며 위에 삭제되는 날짜를 알려줍니다.

삭제되는 날짜 전에 로그인을 하시면 계정삭제 취소를 할 수 있다는 안내와 로그아웃 버튼이 보입니다. 저는 바로 로그아웃~

로그아웃을 하고 별 세개 부분을 클릭해보니 기기에서 계정 삭제 라는 메뉴도 보입니다. 클릭해 봅니다.

기기에서 계정을 삭제하시겠냐는 물음과 로그인시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 그리고 비밀번호가 필요하다는 안내문구를 확인 후 삭제를 클릭했습니다. 이제 예정된 삭제 날짜에 제 계정은 없어지겠군요.. 이상 페이스북 탈퇴방법 - 스마트폰에서 하는 내용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