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음악파일 정리하다 찾은 청혼??? 노래 제목 말잇기

*에구머니* 2012. 11. 8. 06:30
반응형

내년에 결혼을 하게 되는데 어쩌다 저쩌다 제가 축가를 직접 불러야 해서 인터넷 검색으로 40여 곡을 뽑아 멜론에 가사 40여 곡 모두를 다운 받았습니다...ㅋㅋ 블로그에 오늘 택배로 받은 제품이나 올려보려고 했는데 그건 시작도 못하고 새벽 3시까지 축가 검색만 하다 끝났네요... 건축학개론을 보며...ㅋㅋㅋ

40여 곡의 축가 후보를 다운 받고 폴더를 확인하는데 재미있는 부분을 발견해서 하나 올리고 잠에 들려고 잠을 참아가며 이러고 있습니다 ㅎ 이런거 인터넷에서 많이 본 사진 같은 느낌은 있는데 직접 이런걸 발견하니 나름 뿌듯하네요 ㅎㅎ

혼자만의 재미일 수도 있지만 ^^;; 내일 여자친구한테도 재미있나 확인을 받아봐야겠네요 ㅎ

제목은 노래 제목으로 말잇기?? 이정도로 해두죠 ㅎㅎ

 

 

 

 

제목 : 청혼

 

 

사랑하나요?!

사랑합니다

다행이다

결혼해줘

그렇게 너를 사랑해

우리 사랑 이대로~~~

 

 

 

이상입니다~^^ 그냥 재미로 봐주시길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