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드래곤 플라이트 갑자기 친구목록이 안뜨면?

*에구머니* 2012. 11. 13. 00:20
반응형

 

요즘 드래곤플라이트를 하기 싫어졌던 이유!!

어느 순간부터 드래곤플라이트에 친구목록이 전~~혀 뜨지 않더군요...

그렇다고 날개가 오지 않는 건 아니구 게임이 안되는것도 아니고~

친구목록이 안뜨다 보니 드래곤플라이트도 하기 싫어지고

아~ 요즘 새끼용 엄청 키우고 있었는데 말이죠 ㅋㅋ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드래곤플라이트에서 친구목록이 갑자기 사라져 버린다면?

해결방법은 두가지인데요...(제가 아는 방법만...^^;;)

하나는 로그아웃 그리고 다른 하나는 재설치!!

 

 첫번째 - 로그아웃

로그아웃은 프로필화면에서 가장 마지막에 있는데요..

게임탈퇴가 아니고 로그아웃을 하시는 겁니다.

저도 당연히 이 방법을 써봤는데 절대 로그아웃이 안됩니다.

프로그램 오류인지 당췌~~ 이유를 모르겠고

게임을 할 때마다 로그아웃을 시도했는데 절대 안됐습니다.

되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는데 왜 저만...ㅜㅜ

한 번은 컴퓨터 하는 내내 로그아웃 눌러놓고 가만히 있다가

한참 지나서 확인해 봤더니 역시...

혹시 안되는 분들은 다음 방법을~~

 

 

두번째 - 게임재설치

모임에 나갔다가 드래곤플라이트에 친구목록이 안뜬다고하니

친구가 자신있게 해결해 준다고 하면서 로그아웃을 눌러버리던군요

하지만 역시나~~~ㅎㅎ

결국 집에와서 드래곤플라이트를 삭제해 버렸습니다.

애플리케이션 관리에 들어가셔서 드래곤플라이트를 삭제해 버리시면

간단히 해결됩니다. 다시 카카오톡 게임이나 구글플레이가셔서

다운 받으셔서 설치하시면 간단히 해결된답니다~~

친구목록도 아~~주 잘 뜨고 있어요ㅎ

혹시 삭제 후에 골드, 수정, 날개가 사라져 있을까 고민도 했는데

그대로 아주 잘 있습니다 ㅋㅋ

 

 

 

이상 드래곤플라이트 친구목록이 안뜰때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너무 간단한 정보였나요? 누구나 다아는?ㅎㅎ 혹시 또 저같이 로그아웃이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남겨봅니다^^

 

수정사고 싶은데 악착같이 매일 하나씩 모으고 있는데 너무 힘드네요...

10개만 더 모으면 캐릭터 하나 살 수 있네요 10일만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