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코오롱 바람막이 (윈드스토퍼)구입!! 서툰 구매후기(남성)

*에구머니* 2013. 3. 13. 11:31
반응형

 


 

코오롱 바람막이 (윈드스토퍼)구입!! 짧은 구매후기(남성)

 

 

코오롱 바람막이를 구매했습니다. 사실 다른 블로그에 올렸던 후기인데 그 블로그를 접으면서 다시 올리게 됐습니다^^;; 코오롱 바람막이를 구매한지는 약 한 달 정도 되었네요... 얼마 전 등산을 갔을 때 처음 입었고 요즘에는 날씨가 풀리면서 자주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원래는 여자친구와 커플 바람막이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저 모델은 여성용은 없어 약간 비슷한 색으로 맞추기만 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코오롱 바람막이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색도 밝고 등산복 느낌이 강하게 나지 않았습니다. 그냥 스포츠웨어 정도? ... 약간 어두운 색으로 구매해 이곳저곳 장소구애 받지 않고 입으려고 했는데 반대가 심해서 ㅎ 사실 저도 위에 모델이 마음에 들었지만 실용성을 따져 어두운 색 계열을 사려고 했습니다만~ 지금은 아주 잘~ 입고다니고 있죠 ㅎ

 

 

가슴팍에 있는 코오롱마크.. 예전에는 등산복 브랜드 중 코오롱이 유명한 곳인지 몰랐습니다. 그저 중저가 브랜드인줄 알았다는... 이번에 코오롱 바람막이를 구매하면서 여러제품을 구경하다보니 가격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코오롱 바람막이를 착용한 후 찍었던 사진인데요... 얼굴은 예의상 가렸습니다. ㅎㅎ 체격이 큰 편이 아니라 사이즈는 95를 구매했고 제 몸에 딱~~~ 맞습니다. 살짝 허리 라인이 잡혀 있는데 어떤분은 여성용 바람막이가 아니냐고 묻네요...ㅎ 참고로 제가 구매할 당시에는 남성용만 있었습니다. 지금은 여성용도 나왔을라나~

 

 

원래 이런 포즈로 사진을 못찍는 성격인데 여자친구가 이런 후기 올리려면 이런 다양한 포즈도 취해야 한다고 해서 부끄럽지만 찍었습니다 ㅎ 이번에도 얼굴은 가립니다 ㅎㅎ

 

이 사진 역시 여자친구가 원하는 포즈로 ㅎㅎ 옆라인을 보여줘야 한다고 ....;;; 

 

 

왼쪽 팔에는 투명한 주머니가 있는데 아마 다들 예상하시겠지만... 운동이나 등산할 때 스마트폰을 휴대할 수 있는 주머니입니다. 지퍼가 달려있고요... 요즘 많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넣으면 쏙~~~ 들어갑니다. 아래 스마트폰을 넣고 찍은 사진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밖에서도 화면을 확인할 수 있도록 투명하게 만들어 놓았네요~~ 이 부분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등산 갔을 때 왼쪽 팔뚝에 있는 이 부분에 넣고 다녀왔는데 굳이 꺼내지 않아도 전화가 오는지 메세지가 오는지 확인할 수 있어 편리했습니다.

 

 

 

 

 

 

이 사진은 마지막으로 모자를 쓰고 뒷모습을 착용샷인데요... 어떤 의미인지는 모르겠지만 숫자도 적혀있고 디자인 역시 마음에 듭니다. 뭔가 후기치고는 부족하지만 아직 후기에 서툴어서 뭘 더 써야할지 막히네요^^;;

그럼 코오롱 바람막이[윈드스토퍼] 구매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