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NEX-F3 개봉기

*에구머니* 2013. 3. 16. 06:30
반응형


[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NEX-F3 개봉기 ]

이 글은 이사온 글입니다^^

 

미러리스의 특징.. 뭐가 있을까요? 우선 사용하기 쉽고 DSLR보다 가벼우며 컴팩트 카메라보다는 고화질과 선명함을 담아낼 수 있다는 겁니다..^^ 사실 저도 뭐 카메라에 대해서 많이 알지 못하지만 미러리스와 DSLR사이에서 고민하다가 DSLT를 구매한 경우에 해당하는데요.. 오늘 블로그를 열심히 하고 있는 중에 누나가 뜻밖의 선물을 가져왔네요 ㅎ 정확히 말하면 제게 주는 선물은 아니고 업무용으로 사용할 카메라인데 며칠 뒤부터 필요하다고 한동안 저에게 사용할 권리를 줬답니다. ㅎ 그럼 간단한 개봉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카메라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이 없다는 걸 알아두시고 봐주시기 바랍니다. 지극히 초보의 관점에서 쓰는 글이라는 걸~^^

 

 

바로 이놈이 소니 미러리스 NEX-F3 입니다. 제가 소니 DSLT 알파(α)-57을 구입하기 전 상당히 고민했던 제품입니다. 오늘 잠깐 가지고 놀다보니 이걸 살까 하는 후회가 생기네요... 우선 사용이 간단해 보이고 간편해 전문가가 아니라면 아주 적당하고 유용하며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카메라라는 생각이 듭니다.

 

 

우선 함께 가져온 카메라 전용 가방인데요 작은 크로스백이고 여성분들이 메고 다니면 아주 좋은 아이템이 될 듯 합니다.

 

 

그리고 제가 알아볼 때 어렸을 때부터 팬이었던 손예진이 홍보했던 카메라로도 유명한데요... 넓은 LCD 화면이 180도로 회전해 쉽게 셀카를 찍을 수 있습니다. 셀카를 많이 찍는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하겠죠? 저도 개인적으로 여자친구에게 이런거 선물해주고 싶은데 총알이 부족하네요^^;; 여성분들이나 연인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하게 쓰이겠에요~ 화질도 좋고... 디자인도 심플하고~^^

 

 

얇은 바디에 비해 약간은 커보이는 렌즈는 언발런스해 보이긴 하지만 그게 매력으로 보입니다. 실버톤으로 차가워보이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는...렌즈는 18-55mm표준렌즈입니다. 이거 카메라에 아는게 많이 부족해서 포스팅을 하는데 한계를 느끼네요...저도 처음 DSLT를 구입할 때는 카메라 공부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는데 8개월 정도가 됐지만 제자리네요^^;;

 

 

이것들은 구성품들... 카메라에 딸려오는 구성품들 뭐 대부분 비슷하죠... UV필터 및 배터리 그리고 사용설명서 등등등... 누나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해 온라인으로 구매했을 때보다는 선물이 부족해 보이지만 삼각대도 하나 받아왔네요... 안그래도 삼각대 하나 장만하려고 했는데 이건 제가 접수하는걸로~ㅎ

 

 

그리고 한가지... 제가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이건 생각하는 사람에 따라 다르겠네요... 충전을 할 때 배터리를 따로 분리해서 충전을 하는 것이 아니라 카메라 본체에 연결해서 USB로 충전을 해야 된다는 겁니다. 물론 아답터를 이용한 충전도 가능하고요~ 다만 베터리를 따로 분리한 후 거치하는 것이 없다는거~~~ 전 약간 불편하다에 한표를...ㅎㅎ

 

 

누나는 사오자마자 저한테 며칠 동안 사용법을 알아놓으라고 하고 신경도 안쓰네요 ㅎ 보통 이런거 사오면 조물딱조물딱거리면서 만져보는게 정상인데... ㅋㅋ 가지고 놀수록 살짝 탐나는 제품입니다.. 순식간에 살짝 만져보고 이렇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소니 미러리스로 찍은 사진 몇 장 올려요~ 사진은 거의 A모드로 놓고 찍었습니다

 

 

 

 

 

마지막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소니 알파57... 왜이리 뚱뚱해 보이는건지 ㅎㅎ 카메라도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주인한테 걸려서 고생하고 있는 놈입니다. 사진도 살짝 이상하게 나온듯^^;; 이상 카메라 초보의 간단한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NEX-F3 개봉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