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토스카프리미엄6 중고 구입 준비중...

*에구머니* 2013. 8. 29. 03:40
반응형

 

토스카프리미엄6 중고 구입 준비중...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에서 2000 cc급 중형으로 알아보던 중 토스카에 빠져결국 시운전 예약까지 하고 옴 ㅎㅎ중고차 딜러 님에게 찜해놓고 아침엔 혼자 저녁엔 와이프와 처남과 함께 하루 2번 방문..ㅎ야간근무 끝나고 퇴근하면서 바로 시운전 해보고 계약(?)까지 갈 듯...토스카 프리미엄6와 로체이노베이션, NF소나타 트렌스폼을 놓고 청주에 있는 중고자동차매매상사를 다 돌아 다녀봤지만 토스카만 눈에 들어올 뿐...ㅎ 청주에서 토스카 10대나 봤나..살만한 차는 내일 시승해보는 토스카 프리미엄6

 

토스카 프리미엄6 선택 이유는 디자인, 주행능력(직접 검증해보진 못했지만...ㅎㅎ), 중고차가격 등...망설이는 이유는 연비...;;; 검색질을 통해 토스카 연비에 대해 많이 알아봤는데 좋지 않은 얘기들도 많았고 나름 만족한다고 하는 분들도 있었다. 우선 연비는 시내와 순환도로, 고속도로 비율을 따져보니 나름~ 어느정도는 유지할 것 같아 선택

 

 

 

 

거의 99.9% 구입하게 될 토스카 프리미엄6 사진들...

구입을 포기해 사진내림,, 구매포기이유 글 [http://bline.tistory.com/95]

 

 

 

그릴과 엠블럼 모두 쉐보레로 바뀌어있었고 토스카 프리미엄6 2008년식으로 70000km 주행, 색상은 진주색, 옵션은 전동시트, 운전석&보조석 에어백, 네비, 후방카메라 등 이정도 밖에 기억나지않음 ㅎㅎ 퇴근하고 봅시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