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아이코스 할인쿠폰받아 구매하는 방법(성인만 보세요~)

*에구머니* 2017. 7. 19. 02:57
반응형

아이코스 할인쿠폰받아 구매하는 방법

직장동료 때문에 알게 된 궐련형 전자담배인 아이코스 할인 받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한 글입니다. 같이 일하시는 직원분의 아이코스를 피워보긴 했지만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얼마 전 뉴스를 본 후 생각이 약간 바뀌었습니다. 기사 내용을 보면 일반 담배보단 유해물질이 적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실제 피는 분들의 후기를 봐도 나름 괜찮았고 같이 일하시는 분도 예전에 금연시도(약처방) 실패, 전자담배 실패의 경험을 갖고 계시는 분이었는데 아이코스를 사용하는 동안 일반담배 피시는 모습을 초기 며칠 정도 빼고는 전혀 보지 못했죠... 이런 저런 이유로 저도 구매를 해보고 싶어 아이코스 홈페이지를 찾았는데 코드를 발급 받으면 약간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있었습니다. 아래 글은 아이코스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순서대로 올린 것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간단히 설명하면 아이코스 홈페이지에 들어가 회원가입을 한 후 할인코드받는 링크를 통해 영상을 보고 구매 할 곳을 선택해 등록한 이메일로 할인코드를 받는 것입니다.

우선 궐련형 전자담배인 아이코스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접속하는 방법은 포터사이트에 아이코스라고 치시면 됩니다.

첫 화면이 보이는데 한국어는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고 성인흡연자라는 질문에 예를 선택 후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성인만 됩니다.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하는데 저는 처음이라 회원가입을 진행했습니다. 이메일을 아이디로 사용합니다.

회원가입을 위해 사용할 이메일 주소와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전체동의를 하면 다음단계로 넘어 갑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할 때 아래 내용을 보니 대문자1,소문자1,숫자1개를 반드시 포함해야 한다고 합니다. 다음에 접속할 때 대문자 집어넣은 것을 잊어버릴 것같아 핸드폰에 저장해 두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성인인증은 휴대폰을 통해 진행되며 마지막으로 주소지를 입력하면 회원가입은 완료가 됩니다.  

회원가입과 로그인 후 아이코스 홈페이지 메인 상단을 보면 사진과 같이 아이코스 특별구매코드를 발급받으세요라는 문구가 있고 아이코스 가격이 나와 있습니다. 할인쿠폰을 사용한 특별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코스 할인쿠폰을 발급받으려면 우선 위의 설명과 같이 제품사용설명영상을 시청하고 매장을 선택한 뒤 등록한 이메일로 코드를 받급받는 방식입니다. 그리고 선택한 매장에 가서 제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특별구매코드를 사용해 할인 받아 구매할 매장을 선택해야 합니다. 선택한 매장에 한해서만 할인을 받으실 수 있다고 나옵니다. 아래 아이코스 판매점 리스트가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코스 판매점

위의 아이코스 판매점 리스트 중 한 곳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CU편의점을 선택했습니다. 이유는 직장동료도 여기서 샀다고 해서 그대로 따라했습니다 ㅎㅎ 하...그런데 다 서울입니다. 여긴 지방인데...;; 몇 개월 뒤면 지방에도 풀린다는 얘기를 듣긴 했는데 저는 사고 싶으면 바로 지르는 스타일이라...ㅎㅎ

위 캡쳐 내용은 아이코스 할인쿠폰 관련 유의 사항인데 한 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유효기간 내에 사용해야 하고 할인쿠폰은 재사용이 불가하며 본인만 사용가능 하고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고 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얘기했듯이 선택한 매장에서만 사용이 가능하고 발급후에는 변경이 불가합니다. 그리고 발급받은 코드는 아이코스 키트 구매시에만 적용이 되며 키트에 사용하는 담배는 해당되지 않는다는 내용인 것같습니다. 다른 부분도 읽어보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뜨는 메세지인데 회원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코드가 전송됐고 확인해보니 메일함에 특별구매코드가 들어와 있네요... 이제 구매만 하면 되는데 여기는 지방!!ㅡㅡ 서울로 한 번 상경을 해야 되겠네요. 

거의 구매하는 쪽으로 기울고 있는데 아직도 고민입니다. 아이코스 구매 후 이것만 피우게 되면 상관은 없을 것 같은데 다시 일반담배를 피우게 되면 어쩌나 하는 마음이죠 ㅎㅎ 아마 구매를 하게 되면 아이코스에 대한 후기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직원분 사용하시는걸 보니 청소도 주기적으로 해줘야하긴 하지만 우선 냄새가 없고 연기가 없고 딱히 일반담배 생각도 안난다는 부분이 굉장히 구매욕구를 자극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