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스 기기등록
얼마전 아이코스 판매점과 할인쿠폰받는 방법에 대해 글을 올렸는데 드디어 저도 아이코스를 구매했습니다. 아직 사용한지 이틀밖에 되지 않았기 때문에 좋다 나쁘다를 얘기할 순 없습니다. 아니 담배를 얘기하는데 좋다는 말은 하지 말아야 되겠네요^^;; 아이코스 사용법이나 후기는 천천히 하기로 하고 오늘은 아이코스 기기등록하는 순서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매한지는 3일이 넘었고 실제 사용은 이틀이 되었지만 기기등록은 잠시 잊고 있었습니다. 아이코스 홈페이지에 기기등록을 해야 제품보증기간이 6개월 더 연장된다고 하니 꼭 해야되겠습니다.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이라면 대부분 홈페이지에 가입을 하셨을텐데 아직 못하셨다면 기기등록을 위해 꼭 하시기 바라겠고 아래 등록 순서 시작하겠습니다~^^
아이코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프로필로 이동하기
가입시 아이디로 사용했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 후 아이코스 홈페이지 우측 상단을 보시면 내 프로필 메뉴가 있습니다. 사람처럼 보이는 곳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 사진에서 보시면 화살표가 향하는 빨간 원입니다.
기기등록하는 방법
등록해줘야 하는 기기는 두 가지 입니다. 아이코스 홀더와 포켓케이스...두 가지 제품번호를 모두 등록해줘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등록된 기기가 없다는 표시가 보이며 그 아래 다른 기기 추가 + 표시가 있습니다. 그 곳을 클릭해 기기등록화면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위 사진은 제품번호를 입력하는 페이지인데 제품번호 확인 방법은 위 설명 그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포켓 충전기 좌측 측면 상단에 있고 홀더 캡 안쪽에도 하나 있습니다. 총 두개의 제품번호가 있는데 위 제품번호 입력란에는 둘 중 하나만 띄워쓰기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 하나 참고하시라고 만들어 봤습니다.
위의 사진도 같은 내용입니다. 제 아이코스를 찍어 제품번호 위치와 입력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둔 사진입니다. 저도 처음에 띄워쓰기를 해도 안되고 두 제품번호를 이어서 입력해도 등록이 되지 않아 띄워쓰기를 하지 않은채 둘 중 하나만 입력했더니 바로 제품등록이 완료됐고 입력하지 않은 나머지 기기도 함께 등록이 되었습니다. 고객센터에도 설명이 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보이고 처음 하시는 분들은 헷갈리실 수도 있어 아이코스 기기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글 남깁니다~^^
아이코스 짧은 사용후기
아직 제대로 사용한지는 이틀도 되지 않았습니다. 첫날은 개봉도 하지 않은 채 그냥 뒀고 다음 날부터 조금씩 피워봤는데 일반담배와 함께 피우다 어제 아침 마지막으로 하나를 피운뒤 버리고 그 이후로는 아이코스만 사용중에 있습니다. 처음에는 어색하고 뭔가 아쉬운 느낌이었는데 하루만에 적응이 된건지 일반담배를 피우고 싶은 마음은 없습니다. 조금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확실히 냄새는 약한 것 같네요... 살짝 무슨 냄새가 있긴하지만 일반 담배와는 전혀 다릅니다. 자세한 후기는 조금 더 사용해본 후에 쓰도록 하고 이 전자담배를 계기로 조금씩 줄이고 나중에는 이것도 끊어버렸으면 좋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