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화재 콜센터(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코드 안내
콜센터 전화번호 : 1566-7711 번이며, 이용시간은 평일 09시 ~ 18시까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고객콜센터의 이용가능시간이 09시~18시까지 안내되고 있는데 상담원 상담에 대해서인지는 나와있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그 이후에는 자동ARS로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메리츠화재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이용시간 안내
미리 단축번호를 알고 있다면 원하는 서비스를 찾는데 걸리는 시간을 조금은 단축시킬 수도 있을 것같습니다. 아래 단축번호 내용 참고바랍니다.ARS단축번호 안내
아마 가장 많이 이용하는 서비스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1번이 자동차 사고접수, 2번이 자동차고장 및 긴급출동 서비스입니다. 24시간 이용가능 하고요..
단축번호 3번은 신규보험가입에 대한 단축번호로 3번을 누른후
1번을 누르면 의료실비, 암, 어린이, 운전자보험에 대한 문의이며 직통번호는 1688-7711
단축번호 4~6
단축번호 4번은 비어 있네요... 아무래도 저희나라에서 숫자 4가 상징하는 의미가 좋지 않아 제외 시킨듯보입니다.
단축번호 5번은 보험금 신청을 위한 구비서류 및 접수안내에 대한 내용으로 제가 찾는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자동차 관련 서비스 외에 그 다음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서비스가 아닐까 합니다.
단축번호 6번은 보험료납입, 계약조회, 변경, 해지, 갱신형담보문의에 내용을 상담받을 수 있으며 역시 0번은 상담사 연결이네요... 단축번호 5번도 0번은 상담사 연결~
단축번호 7~9
단축번호 7번은 증명서 발급(24시간) 및 ARS 이용에 대한 안내라고 하는데 이용요금관련 안내 입니다. 증명서 내용은 1번이 질병, 상해, 화재보험 증권발급, 2번은 소득공제용 보험납입증명서 팩스 발송, 3번은 보험금 신청을 위한 청구서 팩스 발송, 4번은 자동차보험 가입증명서 팩스발송 그리고 마지막 5번이 ARS이용시 발생하는 요금에 대한 안내 내용입니다.
단축번호 8번은 더 이상 단축번호가 없고 영업점 및 임직원 안내 번호 입니다.
그리고 0번은 메인에서도 상담사 연결입니다. 하지만 내용을 보니 자동차 관련 내용만 적혀있습니다. 1번은 자동차 사고접수, 2번은 보험금 신청을 위한 구비서류 및 접수안내이며 3번은 보험료 납입, 계약해지, 변경 및 해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상은 콜센터 이용시 단축번호 안내였고 다음은 대표번호 외에는 어떤 역할의 전화번호가 있는지 간단하게 보고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메리츠화재 콜센터 전화번호 모음
- 고객콜센터 : 1566-7711
- M-Basket 서비스전용 콜센터 : 1688-0090
- 완전판매 모니터링 콜센터 : 1577-7711
- 장기보험가입 콜센터 : 1688-7711 (이용시간 평일 09~19시, 토요일 10시~14시)
-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 1566-5000
- 방카슈랑스 콜센터 : 1588-7711
- 외화표시 자동차보험 사고 긴급출동 콜센터 - 영어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