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글

대전,세종 아이코스 판매점 생겼네요~

*에구머니* 2017. 8. 26. 02:58
반응형

요즘 충청권에도 아이코스 판매점이 생겼다는 얘기를 듣고 아이코스 홈페이지를 오랜만에 방문하여 지도 검색을 해보니 세종과 대전에 아이코스 판매점에 생긴것으로 보입니다. 매번 서울사는 직원에게 부탁해 구입했었는데 조금 멀지만 대전이나 세종시에서 가서 구입해오면 되겠어요 ㅎㅎ



우선 아이코스 유저라면 대부분 아이코스 홈페이지에 가입되어 있으실텐데요... 저는 기계, 담배 모두 직원에게 부탁해 서울에서 구매했습니다. 홈페이지 내에서 매장 찾기를 해보면 대전과 세종에서 아이코스 판매점이 검색됩니다. 저는 참고로 지역이 청주입니다. 아이코스 카페에 가보니 슬슬 전국적으로 판매를 하려고 하는 것 같은데 빨리 청주에도 아이코스 매장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ㅎㅎ 아래 대전과 세종 아이코스 판매점 위치 첨부합니다. 혹시 모르니 미리 전화해보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을듯 싶네요..

대전/세종 아이코스 판매점 위치

윗 부분이 세종시에 위치한 아이코스 판매점 그리고 아래 두 곳이 대전에 위치한 아이코스 판매점 및 서비스센터 대전점의 위치 입니다. 아래 간단한 주소 남기겠습니다. 

세종 아이코스 판매점  : IGA 세종청사점

대전 아이코스 판매점  : 이마트 대전터미널점

대전 아이코스 서비스센터 : 대전광역시 서구 계룡로 367번길 110, 1층(갈마동)

그리고 카페에 들어가보니 대전 CU편의점에도 풀린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CU편의점에서 판매 가능한지 모르니 미리 확인해보셔야 될 듯 합니다. 하루빨리 청주에도 풀려야 하는데 ㅎㅎ 청주 아이코스 구매하실 분들 당분간 대전이나 세종 또는 천안으로 많이 찾아보셔야 될 듯... 아이코스 매장 찾으시는 분이나 유저분들은 카페나 홈페이지 가입하시면 좋은 정보도 많이 얻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카페가 좋네요.. 저도 얼마전에 가입해 종종 놀러갑니다 ㅎㅎ

끝으로 간단하게 아이코스 후기를 남겨보면 제 경우는 사용한지 한달정도 됐습니다. 일단 처음 사용할 때부터 한달이 지난 지금까지 일반 담배 생각은 나지 않습니다. 뭐 이것도 담배라 그런지 맛은 다르지만 금단증상도 전혀 없습니다. 전자담배도 잠깐 펴봤는데 매번 실패했지만 지금은 아이코스에 중독됐습니다..ㅎㅎ 이거 피우면서 금연 하려고 했는데 요즘은 아이코스 언제 끊을 수 있을지 걱정입니다...


내용 추가합니다. 제 블로그에 청주 아이코스와 관련해 많이 들어오시는데 우선 오창 홈플러스 옆 LK몰에 있는 CU편의점에서 아이코스를 9월 20일부터 판매한다고 하였고 제 블로그 댓글에서도 어떤 분이 청주 성안길 부근에서도 곧 판매가 된다는 내용의 글을 올려주셨습니다. 편의점 사장님 말씀으로는 청주도 9월20일 경부터 판매가 될꺼라고 하셨으니 이제 아이코스 히츠 사러 대전 천안 세종까지 가지 않아도 될 것같네요 ㅎㅎ 저도 어제 히츠 구매를 위해 세종까지 가서 2보루 사왔습니다. 이상 이제 곧 청주에서도 아이코스를 구매할 수 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반응형